글로벌 창업플랫폼 썸비스에서 연내 런칭을 앞두고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지난 2월 제3회 대한민국일자리대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받으며 창업 및 일자리 창출의 가능성을 인정 받은 썸비스는 플랫폼 개발과 창업에 어울리는 브랜드파트너 확보, 창업자를 위한 생태계 조성 등을 진행하며 올해 12월 런칭을 앞두고 있다. 썸비스 창업플랫폼을 통해 창업자는 한국생산성본부의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신한은행의 금융서비스를 기반으로 가전/골프/생활용품/사무용품/헬스케어/패션/애완용품/ HMR/종합복지몰 등 선택 가능한 카테고리 창업이 가능하게 된다.
이번 채용은 전 사업부문에서 다양하게 모집 된다. ▲회사 공통으로 △회사 홍보 △브랜드마케팅 ▲사업을 총괄하는 사업본부에서는 △MD △C/S △쇼핑몰운영자 ▲UI를 총괄하는 기획실에서는 △웹 기획자 △웹 디자이너 △편집 디자이너 △퍼블리셔 ▲플랫폼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개발실에서는 △프로그램 개발자 △시스템관리자 등 다양한 부문에서 약 40 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경력 충족자(경력자 채용 부문에만 해당) △전문대학 이상의 직무관련 전공 졸업자 우대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지원하고자 하는 이들은 오는 9월 15일부터 약 2주간, 잡코리아, 사람인 등 채용공고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썸비스 인사담당자는 “이번 채용이 코로나로 얼어붙은 하반기 채용 시장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구직자분들께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이라는 국가적인 사명을 수행하는 썸비스에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유능한 경력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요 채용공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