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남동발전 창업Start-UP 서포터스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동형)는 한국남동발전(주)과 함께 우수한 창업기업의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2021 남동발전 창업 START-UP 서포터스 지원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번 지원 사업은 전국 범위의 그린‧디지털 뉴딜 분야 아이디어 및 기술을 보유한 창업기업(창업 5년 이내)을 선발하여 지원할 예정이며, 경남 소재 기업은 우대한다.

참여 기업의 만족도와 성과를 높이고 후속지원 연계를 통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10개사 선발 후 기업 당 최대 2,0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또한 사업 종료 시 최종평가 우수기업 3개사를 대상으로 ‘남동발전 해드림(SUN Dream) 창업생존사업’에 후속 연계하여 추가 5,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하는 혜택도 추가했다.

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창업 공간 및 멘토링·마케팅 지원 등 센터의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한국남동발전(주)은 사업화 자금과 판로개척을 담당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9월 30일까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고를 참고하여 참가신청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