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물류 스타트업 콜로세움이 ‘SCM FAIR 2021’에 참가한다.
이번 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에서 10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행사로, 기업의 효율적인 공급망 구축 및 고도화를 위한 정보교류의 장으로써 마련됐다.
콜로세움은 이번 페어의 스타트업 파트너로 참가하여 ‘이노베이션 스페셜 파빌리온’ 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페에서 콜로세움은 스마트 물류 기업이 기존 시장에서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가고 있는 지에 대한 서비스 역량을 설명하고, 기업고객 및 투자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콜로세움 부스에서는 SCM 시스템 구축의 디테일한 빈틈을 채우는 풀필먼트 서비스로써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콜로세움의 통합물류솔루션 COLO를 선보일 예정이다.
콜로세움에서는 10월,11월 신규 고객 대상 물류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입고비 연말까지 무료 ▲보관비 30일 무료 ▲1:1 맞춤 물류컨설팅 무료 ▲COLO 솔루션 무료 등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콜로세움 박진수 대표는 “이번 페어 참가를 통해 콜로세움이 가지고 있는 네트워크 물류센터와 빅데이터 기반 AI 솔루션이 효율적인 SCM 시스템 구축 및 운영에 있어 왜 필요한지 설명하고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페어를 기점으로 입점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누릴 수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지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콜로세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