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엑스·가미쇼보코리아, 조인트벤처 ‘BOB 아카데미’ 설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위닛(WENEED)을 운영하는 (주)라이브엑스(대표 송 정웅)는 국내 최대 미용관련 언론사 및 미용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는 가미쇼보코리아(대표 송 충섭)와 함께 조인트벤처(JV) ‘BOB 아카데미’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라이브엑스는 조인트벤처 BOB 아카데미 설립을 통해 폐쇄적인 미용 교육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성장과 발전의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BOB 아카데미는 미용인을 위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개발 및 제공하고,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가미쇼보코리아는 국내 최대 미용 언론사로서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를 활용해 라이브엑스와 함께 미용 콘텐츠 확장을 지원하고자 한다. 또한 기존의 하이퍼포머 미용인을 발굴하여 이들이 직접 다른 미용인을 교육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새로운 하이퍼포머 미용인을 양성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가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BOB 아카데미는 오프라인 교육 진행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개발 및 송출하여 교육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더 많은 미용인이 수강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BOB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는 기본적인 테크니컬 교육 뿐 만 아니라, 마케팅, 세일즈 등 미용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구성하여 미용인 성장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자 한다. 현재 부산 지역에서 전국의 유능한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8회차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앞으로는 BOB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