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1 충남스타트업컨퍼런스 개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1 충남스타트업컨퍼런스’를 오는 10, 11일 양일 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충남 지역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행사로,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한다. 또 스타트업과 민간 투자자, 그리고 지역대학 및 혁신기관 등 충청남도 창업 생태계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경험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킹 장을 제공한다.

특히 로컬크리에이터(비로컬, 김혁주 대표 진행)를 주제로 하는 토크콘서트와 우아한 형제들, 야나두, 구글코리아, 티비티, N15 등 다양한 스타트업 출신의 명사 초청 강연과 3가지 세션(임팩트 데모, 지역기관 추천 데모, 나비 배치기업 데모)의 스타트업 데모데이에 약 50인 이상의 VC, AC가 참여해 풍성한 콘텐츠와 네트워킹 기회를 충분히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19 여건을 고려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백신 접종 완료자와 48시간 내 음성 확인을 받은 사전 등록자에 한해 오프라인 참석이 가능하다.

강희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오랫동안 준비해온 행사가 코로나19로 수차례 연기됐지만, 지역 스타트업에게 내실 있는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코자 노력했다. 앞으로 충남의 대표 스타트업 행사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1 충남스타트업컨퍼런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 할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