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텔리전스, 노동부 선정 ‘근무혁신 우수기업’

애드테크(AD Tech) 전문기업 ㈜애드인텔리전스는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42 개 ‘근무 혁신 우수 기업’ 중 가장 높은 SS등급에 선정됐다.

‘근무혁신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근무혁신 인센티브제’에 참여하여 자체 근무혁신 계획을 수립, 실천하고 전문가 현장 실사평가 및 근로자 만족도 조사 등을 거쳐 우수한 점수를 받은 기업들이다. 고용노동부는 점수에 따라 SS, S, A 총 3 개의 등급으로 분류하여 이번에 42 개 기업을 선정하여 발표했다.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는 중소·중견기업이 참여하여 근로시간 단축, 유연근무, 연차휴가, 일하는 방식, 조직 문화 혁신 등의 노력을 실천한다. 또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면 각종 정부지원사업 · 병역특례업체 · 대출금리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애드인텔리전스는 SS등급의 ‘근무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됨과 동시에 ‘재택근무 특화 우수기업’에도 선정되면서 ㈜NHN, ㈜알파브라더스와 함께 2 개 부문 모두에 우수기업으로 이름을 올린 단 3 개의 기업 중 하나가 됐다.

이번 고용노동부의 발표로 애드인텔리전스는 자유롭게 근무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 80% 이상의 재택근무제, 자율적 휴가 활성화, 일·가정 양립 지원 등 그동안 꾸준히 실천해 온 근무혁신에 대해 인정을 받게 되었다.

박정배 애드인텔리전스 대표이사는 “팀원들의 업무 효율은 끌어올리면서 퇴근 후의 삶이 있는 근무 환경을 만들고자 꾸준히 노력해 온 부분들이 높게 평가를 받은 것 같다. 탄탄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직원들이 행복할 수 있는 근무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애드인텔리전스는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둔 Fupping Media가 선정한 ‘대한민국 기업 & 스타트업 Top 101’에서 마케팅(Marketing), 분석(Analytics), 광고(Advertising) 3 개 부문에 선정되어 내실 있는 조직 문화 뿐만 아니라 사업 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