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플랫폼 ‘캠핏’ 운영사 넥스트에디션, 투자 유치

캠핑 플랫폼 캠핏(camfit)을 운영하는 넥스트에디션(대표 김동수)이 Pre-A 투자를 유치 했다.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이번 투자는 지난 시드 투자 라운드 완료 이후 8개월만에 이루어졌으며,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패스트벤처스, 스프링캠프가 참여했다. 스프링캠프는 시드 투자 이후 금번에도 후속투자를 결정했다.

기존에 다양한 채널로 파편화된 캠핑 예약 시장을 통합하기 위해 2021년 3월 출시된 캠핏은 국내 대표 캠핑장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예약관리 솔루션(PMS)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캠핑 유저들에게는 실시간 예약 서비스 및 유저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캠핏은 캠핑 전문가이자 체험콘텐츠 사업 경험을 보유한 김동수 대표 및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출신 정재식 CTO가 포함된 팀을 바탕으로 출시 후 7개월 만에 4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는 등 빠르게 국내 대표 종합 캠핑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캠핑 관련 사업으로 확장 예정이다.

넥스트에디션 김동수 대표는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사용자 확대와 보다 쉽고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스톱 캠핑플랫폼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번 투자를 리드한 베이스인베스트먼트 양형준 팀장은 “코로나19 이후에도 지속 성장이 예상되는 국내 캠핑시장에서 캠핏은 캠핑장 사업자들의 압도적인 신뢰와 지지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향후 캠핑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