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매트리스를 운영 중인 훌템(대표 홍석중)과 위밋플레이스(대표 강귀선)가 이동형 매트리스 세탁 건조 서비스의 속도와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협약을 체결한다고 8일 밝혔다.
훌템의 아머매트리스는 이동식 살균 건조 시스템을 갖춘 트레일러에 매트리스를 삽입하며, 이때 고온열풍과 자외선을 이용하여 매트리스 전면 뿐만 아니라 내부까지 살균 건조가 가능한 장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하는 업체이다.
훌템의 홍석중 대표는 위밋플레이스의 두 지점 사이의 최소 소요시간을 계산하는 기능(Direction API), 여러 지점의 등시선의 중첩으로 생성되는 교차지점 시각화 기술(Intersection of Multiple Isochrones API)등을 활용해 경로 최적화 기술을 사용한다면 예약한 곳의 방문 순서를 정하는 일이 자동화 되며 이동에 필요한 소요시간과 순서를 정하는 업무 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향후에는 고객들이 차량이 언제 도착하는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등 위치기반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양사는 앞서 언급된 내용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나 기술의 상호 교류 체계를 갖추기로 하였다. 또한 공유 및 수집된 데이터를 정밀하게 분석하고 가공하여 서비스 개선 및 고도화 등 다양한 방향으로 활용하려고 계획 중이다.
관련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