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가 이노페이 앱을 통해 모바일 팩스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맞춤형 전자결제대행 PG시스템 구축기업으로 오프라인 가맹점 최적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인 ‘이노페이’를 앱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노페이 앱은 판매자나 영업사원이 고객으로부터 간편하게 대금을 결제·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으로 기존 오프라인 무선 결제기의 불편함을 줄이고자 ARS안심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QR결제를 비롯 다양한 결제기능과 부가 기능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출시한 FAX발송서비스는 이노페이 앱에 팩스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팩스를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 이는 이미 국내 한 제약회사가 영업사원이 본사로 수금 관련 팩스 발송을 할 때를 비롯해 실제 업무 환경에서 활용하고 있다는 소개다. 또 약국조회서비스는 제약회사 영업사원이 약국 신규 발굴·관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전국 약국 연락처와 위치, 주소 정보를 제공한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두 서비스는 특히 제약회사의 영업활동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제약회사뿐 아니라 의료 유통업체를 비롯 다양한 분야로 범위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