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위워크 “비바 테크놀로지 2020 설명회 성료”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31일 위워크 선릉점에서 비바 테크놀로지 2020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비바 테크놀로지는 글로벌 기업과 스타트업, 투자자, 각 분야 리더가 모여 협업 기회를 찾는 국제 스타트업 행사. 매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며 이번 회차는 내년 6월 11~13일 진행한다. 사노피는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인류가 마주한 건강 문제를 해결한다는 경영 전략 아래 2017년부터 매년 비바 테크놀로지 주요 파트너로 참석했다. 이를 통해 건강한 삶의 동반자란 이름으로 유망 스타트업이 지원할 수 있는 챌린지를 진행했다는 것.

이날 설명회에서는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스타트업과 업계 관계자에 비바 테크놀로지와 사노피가 진행할 챌린지에 대한 소개 세션을 진행했다. 이어 지난해와 올해 연달아 행사에 참여했던 이병환 스카이랩스 대표는 지원 노하우와 참여 후기를 공유했다.

배경은 사노피 대표는 “건강한 삶의 동반자로서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R&D 생태계를 구축했다. 유망 스타트업과 협업하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했다”며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교류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내 기업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찾겠다. 국내 사회서 신뢰받는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설명회를 함께 마련한 위워크 관계자는 “국내 유수 헬스케어 스타트업을 위한 사노피 비바 테크놀로지 2020 설명회를 함께 개최해 기쁘다. 앞으로도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창업가, 스타트업, 엔터프라이즈 모두를 위한 최상의 공간, 서비스,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비바 테크놀로지 2020와 사노피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바 테크놀로지 사노피 페이지 혹은 사노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