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 “습관성형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활동지원금 1천만 원까지”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다노’는 습관성형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가치를 전파할 습관성형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습관성형이라는 다노 다이어트 철학에 기반해 참신하고 알찬 피트니스, 다이어트 콘텐츠를 기획해 전달할 재기발랄한 인물을 찾고자 마련됐다. 평소 운동, 식단, 마인드 케어를 비롯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에 필수인 영역에 관심이 많았거나 노하우를 갖고 있다면 적격이라는 설명이다. 최종 선발인은 57만 명 구독자를 확보한 다노 공식 유튜브 채널 다노TV에서 습관성형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다. 다노TV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거나 직접 출연해 인플루언서로 시청자에 콘텐츠를 전달하기도 한다. 활동지원금으로 많게는 1,000만 원까지 지급하며 촬영 스튜디오, 카메라를 포함한 콘텐츠 제작 기반시설과 장비도 지원한다.

1차 서류 모집은 오는 15일까지며 다노TV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모집 링크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콘텐츠 제작과 SNS 운영 경험과 관계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지만 출연과 지속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국내 거주자에 한해서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오는 18일, 추후 선발 과정은 개별 안내한다.

이지수 다노 공동대표는 “다노가 정의하는 크리에이터는 외모, 몸매, 경력, 팔로워 수와 상관 없이 솔직하고 건강한 자신만의 철학을 타인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에 담아낼 사람”이라며 “다노와 함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고 선한 영향력을 넓힐 의지가 있다면 누구든 지원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