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24시간 안에 참가자 100명 재우는 대회 연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을 운영하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다음달 3~4일 이틀간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서울에서 잠 안자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4시간 안에 바디럽이 모든 참가자를 빠르게 재우는 것이 핵심.  최근 리뉴얼한 숙면제품 2종 마약베개와 매트리스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레크리에이션과 건강식명상 프로그램으로 참가자의 숙면을 유도할 계획이다. 잠들지 않은 최후 1인에는 숙면지원금 1,000만 원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디럽 숙면제품 전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현장 에피소드를 담은 유튜브 예능 콘텐츠도 제작해 오는 9월 공개할 계획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바디럽 공식 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나만의 ASMR 영상 SNS 게재 미션과 사연 접수를 통해 최종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바디럽 브랜드 관계자는 모든 라이프스타일의 바탕이 되는 건강한 삶을 위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리뉴얼제품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하고 숙면의 가치를 함께 느끼게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바디럽은 120만 개 이상 누적판매를 이룬 마약베개’, 150만 개 판매를 달성한 정수필터 샤워기 퓨어썸샤워기’ 등 생활 전반에 걸쳐 자체 기획제품을 판매하고 있다최근에는 마약베개와 마약매트리스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빈백바디필로우쿨이불로도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