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는 반려동물을 위한 자체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브랜드 ‘오브젝티보’에 시드 투자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오브젝티보는 2017년 12월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론칭, 반려동물에게 편안한 소재와 디자인을 기반 삼아 자체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고 100여 개 제품을 국내서 직접 생산한다. 리카리카는 공식 온라인몰뿐 아니라 롯데면세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롯데백화점 강남점, 29CM, 텐바이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스토어 30여 곳에 입점했으며 신사동 가로수길,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싱가포르 마리나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토탈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로 영역을 넓힌 바 있다.
박제현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오브젝티보의 ‘리카리카’는 빠르게 성장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다. 반려동물 커머스 시장 가능성, 오브젝티보가 가진 소재개발과 봉제 패턴기술, 리카리카의 독보적 스타일과 가파른 상승세가 투자 배경”이라며 “리카리카는 앞으로 3년 안에 국내서 가장 대표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보유한 밸류 네트워크를 통해 압축성장을 지원할 것”이라 전했다.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리카리카는 사람과 반려견이 동등하게 즐길 수 있고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제품 기획과 개발을 고도화하고 반려동물 산업 자체 빅데이터를 구축해 신제품 출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