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사용자 리뷰로 만든 ‘ONLY화해’ 5종 선보인다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화해 쇼핑에서 신제품 ‘ONLY화해’ 5종을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ONLY화해 제품은 사용자 리뷰를 반영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완전히 새롭게 재탄생시킨 것으로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밀크 △코스알엑스 아하/바하 클래리파잉 트리트먼트 토너 대용량 △싸이닉 슈퍼 모이스트 페이셜 크림 대용량 △A24 호호바 티트리 샴푸 대용량 제품을 이번 선보였다.

기획전은 오늘부터 19일까지 신제품 5종 가운데 한 제품씩 소개하는 ONLY화해 특가 퍼레이드, 오는 20~28일까지 이를 모두 한 자리서 선보이는 형태로 구성되며 기간 동안 특가 판매뿐 아니라 모든 구매자 2,000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과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화해 쇼핑’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화해 쇼핑은 나의 리뷰가 ONLY 화해의 제품이 되고, 커머스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다”라며, “앞으로도 ONLY화해 제품과 기획전을 통해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