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부동산 세미나 ‘직방TV 올스타전’ 연다

직방은 오는 1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부동산 세미나 직방TV 올스타전을 연다고 밝혔다.

직방은 유튜브 채널 직방TV를 통해 부동산 초보 상식부터 투자 방법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직방TV 오프라인 버전으로 부동산 시장 중심에 있는 전문가의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 있다. 행사는 2020 부동산 대전망을 주제로 내걸고 국내 부동산 전문가를 패널로 모았다. 강연에는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부터 △이상우 익스포넨셜 대표 △정형근 놀라운부동산 대표 △박민수 엠제이원 대표가 참석한다. 현업 전문가로는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 △심상민 호갱노노 대표가 참여한다.

자리를 통해 이주현 대표는 ‘주택 보유수에 따른 2020년 부동산 전략’을 주제로 무주택자부터 다주택자까지 각기 다른 부동산 운용 전략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이상우 대표는 2020년 시장전망을 골자로 올해 부동산 시장을 되돌아보고 내년도 시장 전망을 발표한다. 정형근 대표는 위기를 기회로 삼는 부동산 틈새 투자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내년 부동산 시장 흐름을 예측한다. 박민수 대표는 개정 세법 핵심 내용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하고 내년도 바뀌는 부동산 세법과 절세전략을 소개한다.

이어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은 2020년 아파트 청약 성공 전략을 발표한다. 빅데이터로 살펴보는 각종 청약 통계부터 수요자별 맞춤 청약 전략과 주의점을 다룰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심상민 호갱노노 대표는 호갱노노를 활용해 가격 동향을 살펴보고 데이터 분석을 통해 자신에 적합한 아파트를 찾는 방법을 소개한다.

직방TV 올스타전은 다음달 16일 오후 12시부터 저녁 6시 20분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1, 2차로 나뉘어 판매하며 1차는 티켓 오픈 하루 만에 매진됐다. 2차 판매는 다음달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티켓 구매는 직방 앱에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3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