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국내 숙소 인벤토리를 강화하고 신규 기능을 더했다고 13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오늘부터 야놀자가 보유한 1만여 개 국내 숙소 인벤토리를 연동한다. 이를 통해 야놀자와 제휴한 국내 7,400여 개 펜션과 3,000여 개 중소형 호텔을 데일리호텔에서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연동으로 데일리호텔은 국내 특급호텔 96%를 인벤토리에 보유, 플랫폼 역량을 키우고 고객층을 넓힐 수 있을 거란 기대다. 신규 기능으로는 최저가 구간 추천을 추가했다. 이는 평일, 주말 관계 없이 특가 구간에 예약이 몰리면서 즉흥 여행을 즐기는 준목적성 고객에게 특가혜택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목표. 특가 호텔을 선택하면 예약할 수 있는 모든 일자 최저가를 한 달력으로 보여주며 고객은 여행날짜를 선택하기 가장 좋은 옵션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최근 스테이케이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채우고 직관적인 정보를 전하기 위해 국내 숙소 인벤토리와 새 기능을 더했다.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을 고도화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특가전과 쿠폰팩, 결제 할인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200개 호텔, 펜션, 리조트와 레스토랑을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이고 최대 10만 원 쿠폰팩도 증정한다. 간편결제 앱 차이와 제휴를 기념해 차이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